Monday 12 March 2018

나는 외환 거래자를 찾고있다


나는 좋은 Forex 상인이다. 나는 Forex 무역에서 Forex 무역 마지막으로 2017 년 3 월 9 일을 업데이트했다. 나는 수년간 나의 성공을 매월 반복 할 수 있었기 때문에 나 자신을 좋은 성공적인 Forex 상인으로 알고있다. 나는 많은 상인을 알고있다. 내가했을 때 forex를 배우기 시작한 사람이지만, 그들은 여전히 ​​배우고, 다른 시스템을 테스트하고, 돈을 잃는다. 그들은 실망하지 않는다는 것이 좋지만, 돈을 일관성있게 만들기 시작할 때 나는 모른다. 왜 돈을 벌기 시작 했는가? 수 개월간의 학습과 실습을 거친 후에도이 사람들은 여전히 ​​배우고 있습니다. 많은 사람들이 저보다 많은 것을 알고 있습니다. 하지만 돈을 벌지 않는 이유는 무엇입니까? 성공의 비결은 무엇입니까? 좋은 상인입니다 .1 내 무역 시스템은 간단하고 사용하기 쉽습니다. 나는 Forex 거래에서 새로운 것을 발명하려하지 않았습니다. 나는 결코 바퀴를 재발 명하지 않았습니다. 우리는 이미 우리가 거래하고 돈을 벌기 위해 필요한 모든 것을 가지고 있습니다. 우리가 필요로하는 모든 도구는 무료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우리의 삶을 너무 복잡하게 만든다. 나는 기술적 분석과 촛대의 신호와 패턴을 배웠습니다. 이것은 Forex를 거래하는 법을 배우 자마자 제가 한 것입니다. 나는 기술적 분석과 촛대를 거의 마스터하고 거래를 데모하고이 결론에 도달해야했습니다. 촛대에 매달리고 저항선과 레벨, 차트 패턴을 지원하는 것과 같은 다른 것들을 잊어 버리십시오. 그리고 그것들은 어떻게 든 너무 힘들고, 시간이 많이 걸리고, 신뢰할 수 없기 때문에 여기에서 설명했습니다. 그래서 나는 첫날부터 모든 것을 간단하게 유지했습니다. 조만간 좋은 결과를 얻기 시작했습니다. 다른 지표를 시도하지 않았습니다. 왜냐하면 제가 원한다면 내 인생의 나머지 부분을 소비해야한다는 것을 알았 기 때문입니다. 지표, 거래 시스템 등이 있습니다. 일본에서 미국에 이르기까지 수천 명의 상인이 이미 시도한 간단하고 사용하기 쉬운 도구가 있으며 작동하는 것으로 입증되므로 도구를 사용하고 다른 도구를 잊어 버렸습니다 .2 징계를 받았습니다. 배운 것과 도구들 나는 다른 것을 찾고 있지 않다. 나는 어떤 감정이라도 방해해서 나를 잘못 결정하게하지 않는다. 나는 차트를 점검하고, 나는 강한 신호를 보았을 때 명령을 내린다. 그것만큼이나 간단하다. 아무것도 없다. Forex 거래자로서 매일 차트를 확인하는데 20 ~ 30 분이 넘는 시간을 소비하지 않습니다. 전문 거래는 컴퓨터에서 수 시간을 보내고 수십 개의 차트와 시간을 분석한다는 것을 의미하지 않습니다. 프레임 당신이 따라야 할 통화 쌍과 주식의 매일 시간 프레임을 확인하는 것은 매일해야하는 일입니다. 어떤 거래 설정이라도 있으면, 강한 거래 설정이 당신에게 그것을 외쳐야하기 때문에 즉시 볼 수 있습니다. 매주 주간 시간표와 새로운 월간 촛대가 열리면 월간 프레임을 확인하십시오. 이것은 가장 강한 시간 프레임이며 그들이 형성하는 무역 체제가 수익성이 높습니다. 이 모든 것을 수행하면 20-30 분 이상 걸릴 수 있습니다 하루에 차트를 분석하는 데 더 많은 시간을 할애한다면, 당신은 아직 수익성있는 상인이 아니라고 말할 수 있습니다. 강한 거래 설정이 형성되었다는 것을 자신에게 확신시키려는 경우, 그것이 강하지 않다는 것을 알고 있다면, 여전히 그렇습니다 배우고 훈련 된 상인이되기 위해서 더 많은 시간이 필요합니다 .3 나는 최고의 설정을 기다립니다. 차트에 약한 무역 체제가 형성됩니다. 돈을 잃고 싶어하는 상인을위한 설정입니다. 전문적이고 경험 많은 상인을위한 것은 아닙니다. 그래서 나는 다른 사람들을위한 설정을 남긴다. 나는 가장 강력하고 강력한 설정을 기다린다. 다행스럽게도 그들은 항상 형성한다. 그들은 약한 설정만큼 자주 형성되지 않는다. 그러나 그들은 언제나 이익을 내기에 충분하다. 강한 무역 체제가 없다면 나를 화나게합니다. 익숙해 져있는 데 오랜 시간이 걸립니다. 매일 매일 강한 무역 거래를하지 말아야합니다 .4 합리적으로 손실을 합리적으로 사용하십시오. 중단 손실은 거래에서 가장 중요한 것 중 하나입니다. 정지 손실을 설정합니다 나중보다 빨리 게임을 멈추게 할 수 있습니다. 단 하나의 위치로 백만 달러짜리 계정을 쉽게 지울 수 있습니다. 적절한 중지 손실을 설정하지 않으면 7 백만 달러짜리 계정을 지워 버린 사람을 보았습니다. 왜냐하면 그는 어리석게도 멈추지 않았기 때문입니다. 손실 및 적절한 위험 관리를 강조하고 자신의 직책이 옳았으며 시장이 마침내 자신이 좋아하는 방향을 따르기 위해 방향을 바꿀 것이라고 강조했습니다. 시장은 돌아서지만 자신의 계좌가 이미 날아 갔을 때. 귀하의 거래 시스템이 귀하에게 최선의 가장 좋은 최적의 장소는 정지 손실을 설정하는 것입니다. 그렇지 않으면 다른 거래 시스템을 찾아야합니다. 각각의 포지션에 대해 너무 빡빡하거나 넓지 않은 적절하고 합당한 정지 손실을 설정해야합니다. 가격은 당신에게 불리하며 막음을 쳐야합니다. 또한 너무 넓은 스톱 로스는 스톱 로스가없는 것과 같습니다. 그리고 너무 긴 스톱 로스는 자신의 위치가 정확할 때에도 돈을 잃게 만듭니다. 멀리 떨어진 감정에서 차트를 확인하지 않습니다. 위치를 잡았을 때 차트를 확인하십시오. 실수로 인해 부정적인 영향을 줄 수있는 부정적인 감정을 유발할 수 있습니다. 자신의 위치가 사라지는 것을 볼 때 감정적으로 느끼고 당신은 더 많은 것을 잃지 않도록 당신의 위치를 ​​닫습니다. 또는 너무 일찍 잃는 것을 두려워하고 당신의 위치에 더 많은 시간을주고 싶기 때문에 당신은 정지 손실을 넓힐 것입니다. 당신의 위치가 돈을 벌고 그것을보고있을 때, 당신의 감정은 당신을 일으킬 수 있습니다 시장이 돌아 서고 당신의 포지션이 얻은 이익을 잃을 가능성이 있다고 생각하기 때문에 포지션을 끝내기 위해서입니다. 나는 감정적 인 일을 너무 쉽게 겪지는 않지만, 포지션을 취하는 차트와 포지션을 체크하지 않는 것을 선호합니다. 정지 손실과 목표를 설정하고 다음 날에 돌아옵니다 .5 나는 아래쪽으로 평균화하는 나쁜 위치에 추가하지 마십시오. 거래 및 돈 버는 대신 일부 사람들은 항상 자신이 옳다는 것을 증명하려고하거나 끊으려고합니다. 다른 사람들은 기록한다. 따라서, 그들이 포지션을 취하고 그것들에 맞서 싸울 때 시장 포지션이 마침내 전환점에 다다를 가능성이 더 높습니다. 그러나 대부분의 경우 외환 시장은 같은 방향으로 계속 나아가고 이들 상인은 자신의 계좌에서 모든 것을 잃게됩니다 이것은 거래가 아닙니다. 도박입니다. 좋은 매매자는 매달 자신의 계좌를 두 배로하는 사람이 아닙니다. 마켓이 마침내 돌아 서서 이익을 가진 모든 직위를 닫으면 평균을 내면 계정을 두 배 또는 세 배로 늘릴 수 있습니다. 그러나, 시장이 매일 돌아 서기로되어 있지 않기 때문에 다음 번에이 방법을 반복 할 때 귀하의 계좌를 이용하십시오. 강한 경향은 수년간 계속 될 수 있습니다. 좋은 상인은 시장을 제대로 따르는 사람입니다. 강한 움직임과 추세입니다. 나는 오버 무역하지 않는다. 오버 무역은 초심자 외환 거래자들 사이에서 볼 수있는 또 다른 증후군이다. 과잉 거래는 돈을 더 벌 수는 없다. 돈을 더 빨리 잃어 버릴 수있다. 너는 오버 트레이딩을 통해 잠시 동안 계정을 두 배로 늘릴 수 있지만, 너는 매일 운이 좋지 않을 것이기 때문에 너는 다음날 너의 계정을 쓸어 버릴 것이다. 너는 행운을 기반으로 거래하면, 어느 날 너는 이기고, 다른 하나는 이기게된다. 당신은 이미 만든 모든 것을 잃어 버릴 것입니다 .7 나는 너무 많은 돈을 버는 위험을 감수하지 않습니다. 나는 전혀 욕심이 없습니다. 나는 백만장자가되어 매달 수백만 달러를 벌려고하지 않습니다. 종이에 수백만 달러를 벌어 들일 수 있습니다. 데모 계좌이지만 라이브 거래가 다르다. 나는 중개인을 탐욕스럽게 만들기 위해 큰 계좌를 열지 않는다. 나는 적은 돈으로 거래하고, 합리적인 금액으로 돈을 벌고, 그 중 대부분을 인출하고, 다시 한번 나는 항상 이것을한다. 나는 작은 계좌를 성장하는 것을 즐긴다. 나는 백만 달러의 계좌를 갖고 매달 50k를 만들고, 이익을 철회하고 거기에 자본을 남기는 것을 좋아하지 않는다. 이것은 소매 중개인을 통해 거래 할 때 너무 어렵다. 수년 간의 일과 경험을 쌓은 나의 거래 b uddies와 나는 우리가 더 큰 계정을 가지고 있지 않고 작은 계정을 성장시키는 것이 더 낫다는 결론에 이르렀습니다. 이것은 훨씬 더 안전합니다. 게다가, 그것은 특히 두려움을 해치는 감정을 제거합니다. 당신은 당신의 이익을 저장하고 거대한 자본은 잠시 후에 은행 계좌를 통해 거래합니다 이것은 전문 상인이하는 것입니다 소매 계급 중개인을 통해 거래해야하는 동안 작은 계좌와 작은 이익에 만족해야합니다 .8 다른 상인과 경쟁하지 마십시오. Forex 거래, 어떤 상인이 다른 스타일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다른 상인과 경쟁하는 것은 우습다. 어떤 상인은 다른 각도에서 시장을 바라본다. 그래서 상인은 서로 경쟁 할 수 없다. 보수적 인 상인이 단지 100 pips 이익을 낸다 다른 상인은 800 pips를 만듭니다. 둘 다 훌륭합니다. 둘 다 자신의 거래 시스템과 스타일을 따르기에 충분한 훈련을 받았기 때문에 전문 상인이해야 할 일입니다. 나는 나 자신을 훌륭한 상인으로 알고 있고, 나보다 더 많은 것을 거래하고 더 많은 돈을 버는 친구와 경쟁하려고하지 않는다. 우리는 모두 좋지만, 우리의 거래 스타일은 다르다. 거래 스타일은 성격과 직접적인 관계가있다. 다른 성격을 지니고 있어도 누구도 거래에서 다른 상인과 경쟁 할 수 없습니다 .9 나는 무역을 통해 삶을 살아야하지 않습니다. 이것은 가장 중요한 비밀입니다. 스승은 저에게 첫날을 가르쳐주었습니다. Forex 또는 다른 어떤 방법으로 돈을 벌 수는 없습니다. 당신이 돈을 벌어야 할 때 거래의 종류 거래는 당신의 부를 키우는 좋은 기회가 아니라 사는 좋은 방법입니다. 더 자세히 배우기 트레이딩 전략 돈을 쓰지 않는다면 올바른 생활 전략을 선택하십시오. Kamel A에 의해 그는 LuckScout 백만장 자 클럽 강사 중 한 명입니다 .20,000 명의 충직 한 추종자들에게 지금은 훌륭한 외환 거래자입니다. 내 비밀은 무엇입니까? 안녕하세요, 저는 동료 인 doji 기사를 포함하여 볼링 밴드와 촛대에 관한 기사를 읽었습니다. 스톱워치를 설정하는 방법을 잘 이해하고 어디에 입력해야할지 모르겠다. 그러나 내가 설정 한 부분에서 나의 이익이 무엇인지에 대해 확신 할 수 없다. 나는 내 이익을 챙기고 싶다. 나는 내 이익을 너무 높게 책정하지 않는다. 나는 이익을 내기 전에 손실을 입을 수 있습니다. 나는 어떻게 이것에 관해 가겠습니까. 합리적인 손실 손실을 설정하면 목표는 최소한 손실 손실 크기의 x1이되어야합니다. 거래 설정이 강하면 목표는 x3 그 모든 것들을 즐긴다. 그 모든 것들은 항상 내가 배우는 동기를 부여하고 영감을 불어 넣어 주었다. 상인으로서 나를 도와 줘서 고마워. 신의 축복이 있기를. 멈추다가 잃어 버리는 것이 끔찍한 일이다. 하나는 역사가 반복된다는 것입니다. 적어도 SL을 설정할 필요가 없으므로 시장 추적을 기다릴 수 있고 시장이 되돌아 감에 따라 손실을 최소화 할 수 있습니다. SL을 넣으면 확실한 방법으로 돈을 풀 수 있고 촛대가 있다면 SL이 당신을 만지는 긴 그림자는 시장이 그 방향으로 간다. 너는 분할 뷔페 및 다른 고명 한 상인에 그들의 외침 손실을 그들의 돈의 모두 일 것임에 틀림없지 않는 결코 사용하지 않았다, 그러나 억만 장자이다. 친밀한 나는 forex 백만장 자 1 세트에 의하여 영상에서 이것을 들었다 Warren Buffet과 Goldman Sachs가 Stop Loss 2를 설정하지 않았기 때문에 그만큼 손실이 없습니다. 역사는 그 자체를 반복하지 않습니다. 당신이 Stop Loss를 설정하지 않으면 가격이 돌아서고 손실없이 빠져 나갈 수 있습니다. 그들의 계정은 이것처럼 생각합니다. 워렌 버핏 (Warren Buffet)과 다른 유명한 상인들이 아무런 손실을 내지 않았다고합시다. 1000 계좌를 가진 소매 상인과 아무 상관이 없습니다. 그들은 워렌 뷔페처럼 거래 할 수 있습니까? 그들은 워런 버핏과 그의 재정 및 투자 컨설턴트는 알고 있습니다. 만약 당신이 정지 손실없이 거래가 어떻게 당신의 계좌를 없앨 수 있었는지 경험하고 싶다면, 데모 계좌를 개설하고 정지 손실없이 직책을 맡을 수 있습니다. 역사가 어떻게 되풀이되는지보고 싶다면 다른 데모 계좌를 열어서 첫 번째 데모 계좌를 닦아 낸 후에 막상한 손실없이. 인터넷을 통해 듣거나 읽은 것을 믿지 마라. 나는 크리스 서장님과 동의합니다. 역사는 반복하지 않는다고 개인적으로 생각합니다. 개인적으로 나는 SL에 대한 기준 1 로트 크기 이하를 사용하는 경우 SL TP를 사용할 필요가 없습니다. 내 계정에 동일한 전략을 사용합니다. SL을 설치하지 않아서 손실이 없다고 말하지 않았습니다. 귀하의 손실을 최소화 할 수 있다고 말했습니다. , 그러나 SL은 당신이 당신이 블로그 중 하나에 가지고있는 확실한 것입니다. 기술 지표를 싫어한다고 말하면서, 당신은 지원이나 저항 또는 tp 또는 sl을 설정할 위치가 어디인지에 대해 나는 완전히 다른 말로 동의합니다. 너는 너를 너의 현재 구매 팔 판매 수준의 위 10 pips 너는 시장 동향이 변화하고 너의 TP 측에가는 동안 뉴스가오고 시장이 너의 SL을 후에 명중 한 경우에 시장이 갈 것이다라고하는 어떤 생각을 가지고있다, 너의 이익은 어디 있니? 당신의 SL이 타격을 받고 당신이 다른 위치 whi를 열 것이기 때문에 르 우리는 가격 행동 전략과 RSI 확률과 같은 지표가있을 때 시장에서 무슨 일이 일어날 지 생각해 볼 수 있습니다. 내가 원하는 것은 tp sl가 없기 때문에 명령을 닫거나 기다려야합니다. 아주 감사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선생님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Forex를 거래하는 비밀을 찾으려는 많은 돈을 잃었습니다. 사이트를 찾는 것이 기적이었습니다. 피터 바그너가 말했습니다. 안녕하세요. 반복 명령 당신은 Overtrading 무엇에 대한 기사를 작성해 주시겠습니까? LuckScout 시스템을 사용하여 계정 위험을 적용하는 동안 징계를 받고있는 동안, 나는 정상적인 시장 상황 하에서는 지나치게 추월하는 것이 거의 불가능하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 시장 상황에서는 더 많은 거래 설정 갑자기 나타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아무런 설정도없는 날에도 갑자기 나타납니다. 30 외환 쌍이 때때로 6 개의 설정을 나타낼 수 있습니다. 6 개의 설정은 설정 당 12 개의 위치를 ​​의미합니다. 초보자로서 나는 그걸 관리 할 수 ​​있다고 생각하지 않습니다. 위험에 처한 계정의 24 개이지만 시스템 하에서는 설정이 강하고 실용적 일 것입니다. 이 시나리오는 가설적인 것으로 알고 있으며 한 달에 5 번만 거래를합니다. 그러나이 모든 것이 오버 트래킹의 문제에 어떻게 들어 맞을까요? 위치가 너무 강하다. 나는 받아 들인다. 미안하다. 내가 여기에서 불분명하다면, 인터넷과 기사에서 여러 번 언급 된 용어를봤을 것이다. 그러나 나는 아직 완전히 이해하지 못했다고 생각한다. 당신은 충분히 명확하다. 당신 말이 맞아요 우리가 정말로 우리의 거래 시스템을 따르고 너무 강한 설정을 기다린다면 과장 할 수 없습니다. 거래가 약한 설정을 사용하고 계좌 레버리지를 오용하면 과장이 발생합니다. 우리의 거래 시스템이 동시에 여러 가지 강력한 포지션을 형성 할 때, 더 강하게 보이는 설정 몇 가지 너무 쉽게 위험을 감수하지 않고 적절한 포지션 크기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위의 설명에서 단일 거래 설정의 경우 2 개의 포지션을 취할 수 있음을 나타냅니다 6 포지션 12 포지션 I cann t 그것을 명확하게 이해할 수 있습니다. 단일 거래 설정의 경우 거래 설정에 따라 단 하나의 위치 만 길게 또는 짧게 취할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단일 거래 설정에 대해 어떻게 2 순위를 취하는 것이 가능합니까? 2 개의 길 또는 2 개의 짧은 위치를 의미합니다 그렇다면 논리적으로는 하나의 거래 설정에서 2 가지 포지션을 취하는 이점이 있습니다. LuckScout 웹 사이트를 좋아하는 거래 기사를 정말 즐깁니다. 많은 사람들이 귀하의 방법에 대한 기사를 더 많이 게시하도록 요청한다는 사실을 알고 있습니다. 귀찮게하고 싶지는 않지만 당신이 당신의 방법에 대해 깊이 생각해보기를 바란다. Chris는 많은 정보를 제공했다. 그래서 많은 보석들이 우리에게 주어진 것을 사랑한다. 나는 당신이 하루에 무엇을 찾는지 더 많이 듣고 싶다. 당신의 모든 것에 대해 축복을드립니다. 당신이 밥을 공유 한 모든 지식에 대해 감사드립니다. 카멜에게 영감을 불어 넣었습니다. 이것은 내 귀에 기울이는기도처럼 들립니다. 시간이 올 때를 기억하십시오, 그것은 내 일상에있을 것입니다. 그것을 통해 나는 LuckScout을 발견 할 수있는 특권을 느낀다. 당신의 경험과 당신의 지혜를 우리와 공유 할 수있게 해주신 많은 분들께 감사드립니다. 나는 50 forey shari에서 나의 생생한 forex 계정을 교환 할 좋은 외환 상인을 찾고 있습니다. 처음에 StefRoux. I 오전 좋은 forex 상인을 찾는 것은 50의 이익 공유에 기초를 두는 나의 살아있는 forex 계정을 무역하기 위하여 목표는 5-8 %의 주위에 가장 큰 결점을 가진 한달 동안 대략 20 %이어야한다 진짜 입증 된 전략에 경험 상인 만 응답하십시오. 나는 시작하고 싶다 K300 150 150에서부터 2 명의 상인을 위해 두 부분으로 나누십시오. 그래서 모든 상인에 대해서만 시작해서 K150 정도가 될 것입니다. 흥미로운 점이 있으면 FStefRoux에게 이메일을 보내주십시오. 영어 또는 네덜란드어로만 의사 소통을 할 수 있습니다. 당신들 모두 오늘하고 있습니다. 저에게 매우 흥미로운 것들이 있습니다. 저는 방글라데시의 거주자입니다. 방글라데시의 법률과 관할권에 등록 된 금융 회사의 최고 경영자입니다. 나는 또한 Dukascopy Bank SA의 외환 거래자입니다. Swiss ECN 비 roker, Forex Bank and Market Place 나는 내 회사를 대신하여 거래 할 수있는 경험있는 외환 상인을 고용하여 자산을 키우고 싶습니다. 다른 말로는 나와 나란히 거래 할 수있는 도움의 손길이 필요합니다. 그는 임명 될 것입니다. 적당한 종이에 유급 직원 그것은 그의 봉급에 대한 그의 거래 성공 또는 실패에 영향을주지 않을 것입니다 그는 지속적으로 좋은 봉급을받을 것입니다 만약 그가 어떤 무역 기간이나 하루에 큰 성공을 거두는다면 보너스와 함께 그에게 보너스를 줄 것입니다 우리 회사는 경험과 전문 지식을 가진 정직한 상인을 원합니다. 토론 후 요구 사항 관심있는 트레이더는 트로 프 페이스 북 계정에 문의해야합니다. 누구든지 나에 대한 더 나은 계획이나 계획이 있거나 조언이 있다면 자유롭게 공유하십시오. 내 제안에 관한 세부 사항 사람들과 관리자가 내 견해를 어떻게 사용하는지 알지 못합니다. 멋진 인생을 보내세요. 평화를 찾으세요. 모두 오늘 어떻게 지내십니까. 저에게 흥미로운 것들이 있습니다. 저는 방글라데시 주민입니다. CEO ~의 금융 회사는 방글라데시 공화국의 법률 및 관할권에 등록되어 있습니다. 또한 Dukascopy Bank SA의 외환 거래자입니다. 스위스 ECN 중개인, 외환 은행 및 시장 장소 저는 저를 대신하여 거래 할 수있는 경험있는 외환 거래자를 고용하고 싶습니다. 회사는 자산을 키우는 것입니다. 즉, 나와 나란히 거래 할 수 있도록 돕는 도움의 손길이 필요합니다. 적절한 서류를 가지고 유급 직원으로 임명 될 것입니다. 그는 그의 봉급에 대한 그의 성공 또는 실패에 영향을주지 않을 것입니다. 좋은 봉급 그가 어떤 거래 기간이나 날에 큰 성공을 거두는다면 회사는 보상으로 보너스를 줄 수 있습니다 보너스가 충분합니다. 우리 회사는 경험과 전문성을 갖춘 정직한 상인을 원합니다 요구 사항 토론 후 관심있는 트레이더는 트로 프 페이스에 연락해야합니다 누구든지 나에 대한 더 나은 계획이나 계획이 있거나 조언이 있다면 자유롭게 공유하십시오. 내 제안에 대해 충분한 정보를 입력했는지 모르겠다. 사람들과 관리자가 내 좋은 인생을 보내십시오. 시원한 평화를 유지하십시오. 좋은 경험을 가지고 있으며 아마도 도움이 될 수있는 상인으로는 충분 해 보입니다. 그러나 당신과 이야기해야 할 것입니다. 오늘 어떻게 지내십니까? 나를 아주 흥분하게합니다. 저는 방글라데시의 거주자입니다. 방글라데시의 법률과 관할권에 등록 된 금융 회사의 최고 경영자입니다. 나는 또한 Dukascopy Bank SA의 외환 거래자입니다. Swiss ECN Broker, Forex Bank 및 Market Place I 내 회사를 대신하여 거래 할 수있는 경험있는 외환 상인을 고용하여 자산을 성장시키고 싶습니다. 즉, 나와 나란히 거래하는 데 도움이되는 도움의 손길이 필요합니다. 적절한 서류를 가지고 유급 직원으로 임명 될 것입니다. 그의 봉급에 대한 그의 성공 또는 실패에 영향을 미치지 않는다 그는 계속 좋은 봉급을받을 것이다 그가 어떤 거래 기간이나 날에 큰 성공을 거둔다면 대가로 보너스를주는 보너스가 될 것이다. 우리 회사는 경험과 expertis와 정직한 상인 e 토론 후 요구 사항 관심있는 트레이더는 트로피 Facebook 계정에 문의해야합니다. 누구나 나에 대한 더 나은 계획이나 계획이 있다면 언제든지 공유하십시오. 내 제안에 대해 충분한 정보를 입력했는지 모르겠다. 내 인생을 즐기십시오. 멋진 인생을 보내십시오. 차분한 평화를 찾으십시오. IRAN에서 전쟁이 일어납니다. 책을 보러 간다고 약속합니다. YAHOO DOT COM에서 ARA하에 DR에 연락하십시오. OR00989139113078 귀하의 계정을 관리하십시오. 오늘 어떻게 지내십니까? 나를 아주 흥분하게합니다. 저는 방글라데시의 거주자입니다. 방글라데시의 법률과 관할권에 등록 된 금융 회사의 최고 경영자입니다. 나는 또한 Dukascopy Bank SA의 외환 거래자입니다. Swiss ECN Broker, Forex Bank 및 Market Place I 내 회사를 대신하여 거래 할 수있는 경험있는 외환 상인을 고용하여 자산을 성장시키고 싶습니다. 즉, 나와 나란히 거래하는 데 도움이되는 도움의 손길이 필요합니다. 적절한 서류를 가지고 유급 직원으로 임명 될 것입니다. t af fect 그의 거래 성공 또는 그의 봉급에 대한 failor 그는 지속적으로 좋은 급여를 얻을 것입니다 그는 어떤 무역 기간이나 하루에 큰 성공을 거둘 경우 회사는 보너스를 보너스로 보너스를 줄 수 있습니다. 충분히 공정한 소리. 우리 회사는 정직을 원한다. 경험과 전문성을 갖춘 상인 요구 사항 토론 후 관심있는 트레이더는 트로 프 페이스 북 계좌에 문의해야합니다. 누구든지 나에 대해 더 나은 계획이나 계획이 있거나 조언이 있으면 언제든지 공유하십시오. 내 제안에 대한 자세한 내용을 입력했는지 모르겠다. 사람들과 관리자는 내 관점을 취할 것입니다. 멋진 인생을 보내십시오. 시원한 평화를 찾으십시오. 안녕하세요, 어떻게 지내세요? 경험있는 상인들에게 관심이 있습니다. 내가 직접 소개하겠습니다. Im Ricardo, 임 칠리 전문가, 경영학 학사 Im Forex trader 2007 년 이후로, 그리고 매월 평균 50 ROI를 산출 할 수있는 개인 트레이딩 전략의 창안자 저는 1-5 중 한 달에 몇 번 거래를합니다. 내 통계 연구를 기반으로 고려할 때 거래를 할 때 매우 안전합니다. 내 거래가 얼마나 놀라운 지 알고 싶다면 선호하는 중개인과 함께 데모 외환 계정을 개설하고 암호를 보내면 좋습니다. 매월 수입을 봐. 당신에게 응답을 봐. 나는 인도 뭄바이에서 Iam Salaskar를 찾고있는이 사이트에서 레퍼런스를 얻는다. Iam은 4 년 동안 forex 거래를하고있다. 나는 forex 시장의 기술적 분석 전문가이다. 하루에 5000 달러짜리 계좌가있어. 내가 너에게 완벽한 회사라고 생각하면 pls 메일을 보내. 회신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3 월 16 일 오전 05시 43 분입니다. 오늘 어떻게 지내세요. 저에게 흥미로운 것들이 있습니다. 방글라데시의 거주자. 방글라데시 법률 및 관할권에 등록 된 금융 회사의 CEO. 또한 Dukascopy Bank SA의 외환 거래자입니다. 스위스 ECN 중개인, 외환 은행 및 시장 장소 유치원을 고용하고 싶습니다. 내 회사를 대신하여 거래 할 수있는 외환 거래자를 자산으로 성장시킬 수 있습니다. 즉, 나와 나란히 거래 할 수 있도록 돕는 도움의 손길이 필요합니다. 그는 적절한 서류를 가지고 유급 직원으로 지명 될 것입니다. 그는 그의 거래 성공에 영향을주지 않을 것입니다. 또는 그의 봉급에 대한 failor 그는 지속적으로 좋은 급여를 얻을 것이다 그는 어떤 무역 기간이나 하루에 큰 성공을 거둘 경우 회사는 보너스로 여분의 보너스와 함께 보상을 줄 수 있습니다. 충분히 공정한 소리. 우리 회사는 경험과 정직한 상인을 원한다. 전문 지식 요구 사항 토론 후 관심있는 트레이더는 트로피 Facebook 계정에 문의해야합니다. 누구나 나에 대한 더 나은 계획이나 계획이 있다면 언제든지 공유하십시오. 내 제안에 대한 충분한 정보를 입력했는지 모르겠다. 좋은 시력을 얻으십시오. 멋진 추억을 남겨주세요. 평화를 구하십시오. 회원 프로필보기 12 월 13 2012, 09 07 PM. 그룹 회원 게시물 2 가입 13 12 월 12 일 회원 번호 497,138.QUOTE yogeshsalaskar 12 월 14 2012, 10 35 AM. 참조가 있어요. 이 사이트에서 Forex 상인에 대한 귀하의 찾고 인도 뭄바이에서 Iam Salaskar 4 년 동안 forex 거래를하고있는 Iam 나는 forex 시장의 기술적 분석 전문가입니다. 당신이 내가 당신에게 완벽하다고 생각한다면 우리는 하루에 하나의 5000 달러 계정에서 200 달러 이익을 취합니다. 귀하의 회신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회원 프로필. Dec 13 2012, 09 36 PM. 그룹 회원 게시물 6,486 가입 날짜 : 1 월 12 일, 06 스위스 회원 : 19,253 회원.

No comments:

Post a Comment